teach.co.kr 피죤marketing ,피죤의 중국(中國)진출,액츠,입소문marketing ,체험marketing ,그린marketing ,피죤광고,피죤분석 > teach2 | teach.co.kr report

피죤marketing ,피죤의 중국(中國)진출,액츠,입소문marketing ,체험marketing ,그린marketing ,피죤광고,피죤분석 > teach2

본문 바로가기

teach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피죤marketing ,피죤의 중국(中國)진출,액츠,입소문marketing ,체험marketing ,그린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5:19

본문




Download :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hwp





국내 시장에 섬유 유연제가 처음 출시되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그만큼 당시 섬유유연제라는 시장은 미지의 땅이었으며 또한 무모한 도전의 땅이었다. `피죤으로 머리를 감아도 되나요 정전기 방지하려면 두꺼비집에 뿌리나요 세제 없이 세탁해도 되나요`등 지금 생각하면 웃기지도 않는 질문이 이어졌다. 이에 이재윤 회장이 직접 가발을 사와 test(실험) 을 해보기까지 했다.
소비자들의 질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수많은 test(실험) 끝에 피죤이 섬유 정전기를 방지하고 결을 유연하게 해 주지만, 세정 效果는 없다는 conclusion 이 났다는 게 업체 측 설명(說明)이었다.
이렇게 피죤은 우여곡절 …(skip)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 ,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피죤마케팅 피죤 중국진출 액츠 입소문마케팅 체험마케팅 그린마케팅 피죤광고 피죤

Download :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hwp( 52 )








피죤마케팅,피죤,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경영경제,레포트




피죤마케팅,피죤의%20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_hwp_01.gif 피죤마케팅,피죤의%20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_hwp_02.gif 피죤마케팅,피죤의%20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_hwp_03.gif 피죤마케팅,피죤의%20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_hwp_04.gif 피죤마케팅,피죤의%20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_hwp_05.gif 피죤마케팅,피죤의%20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피죤marketing ,피죤의 중국(中國)진출,액츠,입소문marketing ,체험marketing ,그린marketing ,피죤광고,피죤분석
순서
다.설명

피죤marketing ,피죤의 중국(中國)진출,액츠,입소문marketing ,체험marketing ,그린marketing ,피죤광고,피죤분석



목 차

1. (주) 피죤은

2. (주) 피죤의 목표(goal)

2-1. 인체에 무해한 친environment(환경) 제품
2-2. 세계화를 위한 초석

3. (주) 피죤의 과거 주요 마케팅 戰略

3-1. 체험 마케팅
3-2. 입소문 마케팅
3-3. 철저한 그린 마케팅

4. (주) 피죤의 中國 진출

4-1. 中國에 진출하기 까지
4-2. 현재 中國의 시장 상황
4-3. 현재 中國의 세제 시장 및 (주)피죤, 그리고 액츠
4-4. ‘액츠’를 팔아라!(마케팅 戰略 중심)
a. 유통 coverage의 확대 및 판매처에서의 판촉
b. Event
c. 주부체험단
d. 광고
e. Co-Marketing

5. 피죤 이라는 브랜드의 자리잡기
1. (주)피죤은

(주)피죤은 1978년 1월에 이윤재 회장을 필두로 설립되었다. 당시 국내에서 는 주부들이 빨래비누 한 장과 빨래판을 들고 손 방망이질을 하던 시대였으므로 ‘피죤’의 개발은 참신했으며 다소 낯선 느낌으로 다가왔다. 그리고 그 해 7월 이윤재 회장이 70년 대 화학회사 동남합성에서 근무하던 당시, 미국에서 판매되던 공업용 섬유 유연제를 써 본 후 이를 가정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이라 생각하여 국내에서 연구를 하였고 마침내 ‘피죤’을 시장에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Total 6,6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ch.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ach.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