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h.co.kr 이케아(IKEA)의 기업introduction와 4Panalysis(분석) ,STPstrategy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 teach4 | teach.co.kr report

이케아(IKEA)의 기업introduction와 4Panalysis(분석) ,STPstrategy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 teach4

본문 바로가기

teach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케아(IKEA)의 기업introduction와 4Panalysis(분석) ,STPstrategy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7:21

본문




Download : 이케아(IKEA)의 기업소개와 4P분석,STP전략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pptx





이케아(IKEA)의%20기업소개와%204P분석,STP전략%20및%20한국진출시%20보완할점_pptx_01.gif 이케아(IKEA)의%20기업소개와%204P분석,STP전략%20및%20한국진출시%20보완할점_pptx_02.gif 이케아(IKEA)의%20기업소개와%204P분석,STP전략%20및%20한국진출시%20보완할점_pptx_03.gif 이케아(IKEA)의%20기업소개와%204P분석,STP전략%20및%20한국진출시%20보완할점_pptx_04.gif 이케아(IKEA)의%20기업소개와%204P분석,STP전략%20및%20한국진출시%20보완할점_pptx_05.gif 이케아(IKEA)의%20기업소개와%204P분석,STP전략%20및%20한국진출시%20보완할점_pptx_06.gif



Download : 이케아(IKEA)의 기업소개와 4P분석,STP전략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pptx( 81 )




이케아(IKEA)의 기업introduction와 4Panalysis(분석) ,STPstrategy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순서

이케아,IKEA,기업소개와,P,STP전략,한국진출시,보완할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이케아(IKEA)의 기업소개와 4P분석,STP전략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 이케아(IKEA)의 기업소개와 4P분석,STP전략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경영경제레포트 , 이케아 IKEA 기업소개와 P STP전략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_SLIDE_1_
성공적인 marketing 戰略

_SLIDE_2_

목 차

IKEA 기업 선정이유
IIKEA 기업의 4P戰略
IKEA 기업의 STP 戰略
IKEA 기업이 한국진출 시 보완할 점
IKEA 기업에 대한 토론주제
주 석
_SLIDE_3_

설립자와 연혁
잉그바르 캄프라드 (스웨덴)
1926. 03.30~
_SLIDE_4_
IKEA를 선정한 이유
_SLIDE_5_

4 Product
SPECIAL PRODUCT for only you

1.디자인

2.실용성

3.편리함
_SLIDE_6_

4 Price & 4 Place
Price
낮은 가격대 (조립)-운반비 감소-창고비용 감소-인건비 감소
Place
시내 외곽의 넓은 부지 선정으로 큰 물류센터로 구성
_SLIDE_7_

4 Promotion
쇼퍼 戰略
스토리 戰略
카탈로그 戰略
_SLIDE_8_

Segment T P...

_SLIDE_1_
성공적인 marketing 戰略

_SLIDE_2_

목 차

IKEA 기업 선정이유
IIKEA 기업의 4P戰略
IKEA 기업의 STP 戰略
IKEA 기업이 한국진출 시 보완할 점
IKEA 기업에 대한 토론주제
주 석
_SLIDE_3_

설립자와 연혁
잉그바르 캄프라드 (스웨덴)
1926. 03.30~
_SLIDE_4_
IKEA를 선정한 이유
_SLIDE_5_

4 Product
SPECIAL PRODUCT for only you

1.디자인

2.실용성

3.편리함
_SLIDE_6_

4 Price & 4 Place
Price
낮은 가격대 (조립)-운반비 감소-창고비용 감소-인건비 감소
Place
시내 외곽의 넓은 부지 선정으로 큰 물류센터로 구성
_SLIDE_7_

4 Promotion
쇼퍼 戰略
스토리 戰略
카탈로그 戰略
_SLIDE_8_

Segment T P
Segmentation
시장세분화의 기준 : 연령대

20대 ~ 30대
30대 ~ 40대
40대 ~ 50대
50대 ~ 60대
60대 이상
_SLIDE_9_

S Targeting P
Targeting
실용적이고 저렴한 가격의 친근한 제품을 원하는 서민층
가구에서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부부&젊은 층

_SLIDE_10_

S T Positioning
Positioning

확실한 컨셉

디자인

제작 과정

가격

체험하는 쇼핑
_SLIDE_11_

IKEA 기업의 보완할 점

낮은 가격 ≠ 구매율 상승- A/S 센터 전국 확충
생소한 디자인 - 한국적인 느낌의 디자인 개발
제품에 대한 저평가- 한국인에 맞춘 서비스 제공
_SLIDE_12_

IKEA 기업에 대한 토론주제
IKEA의 창고형 매장이 대기업과의 제휴 없이 판매스타일 고수하면서 성공할 수 있을까
IKEA의 품질과 가격적인 면의 우수함만으로 …(skip)
이케아(IKEA)의 기업introduction와 4Panalysis(분석) ,STPstrategy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ch.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ach.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