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h.co.kr 아이리버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 teach5 | teach.co.kr report

아이리버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 teach5

본문 바로가기

teach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리버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0:13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분석.hwp






▲ iRiver 사업영역
Portable Digital Content Player
① 기본기능 강화제품 휴대용 오디오
기기의 본질적인 기능향상에 초첨을 맞춘 제품군입니다.
아이리버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Download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분석.hwp( 42 )


설명

아이리버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순서



아이리버%20마케팅전략분석_hwp_01.gif 아이리버%20마케팅전략분석_hwp_02.gif 아이리버%20마케팅전략분석_hwp_03.gif 아이리버%20마케팅전략분석_hwp_04.gif 아이리버%20마케팅전략분석_hwp_05.gif 아이리버%20마케팅전략분석_hwp_06.gif

체험 마케팅
i-river
목 차
■ iRiver의 紹介(소개)
▲ Reigncom(레인콤)회사 紹介(소개)
▲ iRiver 사업영역

■ 현재의 시장 상황
▲ MP3 PLAYER 시장 상황
▲ iRiver 시장 상황

■ 제품에 맞는 트렌드 도출
▲ TOUCH-POINT
▲ EX-WORLD
▲ iRiver에 맞는 트렌드 세대 : Si-con족

■ 체험적 CONCEPT
` FIT & FEEL `

■ SEMs

■ EX-GRID 모형

■ 전략(戰略)
▲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 시장상황(경쟁사분석) & positioning
▲ 새로운 체험적 컨셉 홍보
▲ 체험적 혼합물로서의 이벤트
■ iRiver의 紹介(소개)

▲ Reigncom(레인콤)회사 紹介(소개)
2000년 12월 세계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하여 불과 6개월 만에 미국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를 기록하고, 그 후 국내시장 마켓리더의 자리를 공고히 함은 물론 아이리버라는 세계적 브랜드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레인콤은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한 제품의 시장 보급을 확산시키고자 합…(To be continued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분석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ch.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ach.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