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0:13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분석.hwp
▲ iRiver 사업영역
Portable Digital Content Player
① 기본기능 강화제품 휴대용 오디오
기기의 본질적인 기능향상에 초첨을 맞춘 제품군입니다.
아이리버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Download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분석.hwp( 42 )
설명
아이리버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순서






체험 마케팅
i-river
목 차
■ iRiver의 紹介(소개)
▲ Reigncom(레인콤)회사 紹介(소개)
▲ iRiver 사업영역
■ 현재의 시장 상황
▲ MP3 PLAYER 시장 상황
▲ iRiver 시장 상황
■ 제품에 맞는 트렌드 도출
▲ TOUCH-POINT
▲ EX-WORLD
▲ iRiver에 맞는 트렌드 세대 : Si-con족
■ 체험적 CONCEPT
` FIT & FEEL `
■ SEMs
■ EX-GRID 모형
■ 전략(戰略)
▲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 시장상황(경쟁사분석) & positioning
▲ 새로운 체험적 컨셉 홍보
▲ 체험적 혼합물로서의 이벤트
■ iRiver의 紹介(소개)
▲ Reigncom(레인콤)회사 紹介(소개)
2000년 12월 세계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하여 불과 6개월 만에 미국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를 기록하고, 그 후 국내시장 마켓리더의 자리를 공고히 함은 물론 아이리버라는 세계적 브랜드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레인콤은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한 제품의 시장 보급을 확산시키고자 합…(To be continued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분석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