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기업analysis과 LG이노텍 글로벌전략과 마케팅,경영전략analysis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9:40
본문
Download : LG이노텍 기업분석과 LG이노텍 글로벌전략과 마케팅,경영전략분석 PPT.pptx
레포트/경영경제
LG이노텍 기업분석과 LG이노텍 글로벌전략과 마케팅,경영전략분석 PPT , LG이노텍 기업분석과 LG이노텍 글로벌전략과 마케팅,경영전략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LG이노텍 기업과 LG이노텍 글로벌전략과 마케팅 경영전략 PPT
Download : LG이노텍 기업분석과 LG이노텍 글로벌전략과 마케팅,경영전략분석 PPT.pptx( 11 )
LG이노텍 기업analysis과 LG이노텍 글로벌전략과 마케팅,경영전략analysis PPT
_SLIDE_1_
_SLIDE_2_
INDEX
1. LG이노텍 기업紹介(소개)
(1) LG이노텍 기업선정배경
(2) LG이노텍 기업紹介(소개)
(3) LG이노텍 기업상황분석
2. LG이노텍 글로벌전술
(1) 글로벌 고객 확장 전술
-사업전술의 變化(변화)-고객 맞춤 marketing
-전사적 차원의 CVC 활동
-marketing 혁신활동 전술
-고객 맞춤 marketing 事例 : 노키아
-고객 맞춤 marketing 결과
(2) 글로벌 진출 과정
-china(중국) 시장진출-인도네시아 진출
-Japan시장진출
3. LG이노텍의 LED산업 진출전술
_SLIDE_3_1. LG이노텍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1) LG이노텍 기업선정배경
선정 goal(목표) :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진행중인 B2B 기업1) LG 이노텍의 우수한 내적 역량
완제품 중심부품 중심
- 變化(변화) Cause
전자부품의 경쟁력이 전자산업 경쟁력의 core요소로 등장
전자업체의 core역량이 R&D 및 marketing 에 집중.상대적 부가가치가 낮은 생산 부문은 EMS(생산전문기업)에게 아웃소싱
세…(생략(省略))
(1) LG이노텍 기업선정배경
2) LG 이노텍의 우수한 내적 역량
(1) LG이노텍 기업선정배경
3) LG 이노텍과 한양대학교와의 전급성 용이
(1) 글로벌 고객 확장 전술
①사고의 이노베이션: 기존 부품사업의 통상적인 고객가치에서 벗어나 각 고객층에서 요구되는 세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LG이노텍 고객가치 창출체계(CVC Structure)’를 구축
②행동의 이노베이션: 그 동안의 성공체험을 바탕으로 LG이노텍만의 고객가치 창조 패턴(Value Creation Pattern)을 확립
③관리 방식의 이노베이션: CVC아카데미를 통한 고객가치 창조활동의 촉진자(Facilitator)를 양성 및 교육활동 속에서 자연스럽게 고객가치 창조를 위한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도록 유도
LG이노텍,기업과,LG이노텍,글로벌전략과,마케팅,경영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LG이노텍 기업analysis과 LG이노텍 글로벌전략과 마케팅,경영전략analysis PPT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