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h.co.kr [taste]티유미디어, 올해 120만 유료가입자 확보에 총력 > teach8 | teach.co.kr report

[taste]티유미디어, 올해 120만 유료가입자 확보에 총력 > teach8

본문 바로가기

teach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aste]티유미디어, 올해 120만 유료가입자 확보에 총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2:51

본문




Download : 20060413.jpg




박 부사장은 그간 SK텔레콤에서 데이터사업본부장·컨슈머 마케팅본부장·중부지사장 등을 역임하며 마케팅 분야 전문가로 능력을 인정받았다.

순서
티유미디어는 지역 가입자 확보를 위해 내달까지 KTX와 부산지하철구간에 갭필러 설치 등으로 수신율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또 월드컵 주요 경기의 생중계는 물론 출퇴근 시간에 관련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Download : 20060413.jpg( 43 )




티유미디어, 올해 120만 유료가입자 확보에 총력
티유미디어, 올해 120만 유료가입자 확보에 총력


    성호철기자@전자신문, hcsung@


티유미디어는 그러나 올해 들어 월간 순증 가입자 추이가 오히려 위축되는 현상을 보이며 目標(목표) 달성에 적신호가 켜진 상황이다. 여기에 위성DMB용 페이퍼뷰(PPV)도 준비하는 등 1주년이 되는 5월부터 본격적인 도약에 나설 태세다. 티유미디어 관계자는 “휴대폰 겸용 시장은 위성DMB에겐 중요한데 KTF나 LG텔레콤이 지상파DMB폰을 지원하면서 경쟁이 치열하다”며 “상황은 어렵지만 여러 마케팅 대책을 모색 중”이라고 말했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위성DMB 사업자 티유미디어가 올해 신규 매체로서 시장 안착 성패가 될 유료가입자 120만명 확보를 위해 총력전에 나섰다.
설명
티유미디어, 올해 120만 유료가입자 확보에 총력

티유미디어, 올해 120만 유료가입자 확보에 총력

다.
레포트 > 기타

이에 앞서 티유미디어는 지난달 주총에서 현 서영길 사장 외에 박병근 부사장을 각자대표로 선임해 마케팅과 내부 업무를 담당케했다.



사업 첫 해인 지난해 37만2000명의 ‘얼리어답터’ 흡수에 성공한 티유미디어에게 일반 시장 진입 기점이 다가온 셈이다.

그러나 지상파방송 재송신 문제는 여전히 풀리지 않는 가운데 내달엔 SK텔레콤이 지상파DMB폰을 출시할 것으로 보여, 시장 environment(환경) 은 녹록치 않다. 최소한 6만∼7만 순증이 필요한데 2월엔 3만명까지 떨어진 것. 티유미디어 관계자는 “5월을 기점으로 월간 순증가입자를 현재의 4만∼5만명에서 7만∼8만명까지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Total 6,6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ch.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ach.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