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분석) 과 경영analysis(분석) 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8:26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hwp
1996년에 전 차종 생산누계를 1천만대를 돌파하고 인도 및 터키 등에 공장을 세워 지역적 포트폴리오를 다變化하였고, 1998년에 기아자동차와 아시아자동차공업을 인수하여 사세를 확장하였다. 이처럼 현대자동차는 變化하는 자동차의 의미와 달라진 기업의 위상에 맞춰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 고객에 대한 새로운 생각으로, 더 많은 가능성을 고객과 사회에 제공할 것이다. 현재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자동차 판매량 세계 5위의 회사이다. 2000년 9월 현대그룹의 9개 관련사와 함께 그룹에서 분리되어 현대자동차그룹을 형성하였다. 1990년대에 들어서 한국 최초의 독자개발 알파엔진을 출시하고 대체에너지 자동차들도 개발했다.






현대자동차
strategy경영 事例(사례)
▣ 서론
Ⅰ. 현대자동차 기업紹介
1.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주식회사(現代自動車株式會社, Hyundai Motor Company)는 1967년 12월 29일 설립된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완성차 생산판매 업체이다. 1967년 현대자동차 설립을 처음 으로 다양한 차종들을 시판함에 따라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다.
▶브랜드 슬로건
`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
브랜드 슬로건인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는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Modern Premium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현대자동차의 약속인 동시에 끊임없는 새로운 생각으로 사람과 세상을 이롭게 만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낸다고 볼 수 있다 오늘날 자동차는 더 이상 단순한 이동수단, 탈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형태의 생활 공간으로서 서로 다른 소비자에게 각기 다른 의미를 갖게 되었으며 오늘날 글로벌 탑5의 자동차 메이커로 성장하였다.
▶판매실적
▶기업 연혁
년도
주요 활동
2006년
china 자동차 최우수 브랜드 선정 베이징 현대 제2공장 가공
2007년
미국 누적판매 500만 대 돌파 국가환경경영대상 대통령상…(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hwp( 31 )
설명
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분석) 과 경영analysis(분석) 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analysis(분석) 및 현대자동차 drawback(걸점)analysis(분석) 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현대자동차,기업과,경영,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과,SWOT,현대자동차,문제점과,현대자동차,향후,글로벌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과 경영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 현대자동차 문제점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분석) 과 경영analysis(분석) 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analysis(분석) 및 현대자동차 drawback(걸점)analysis(분석) 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