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롯데 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6:44본문
Download : 에비뉴엘발표.ppt
에비뉴엘 롯데백화점 VIP 마케팅 경영
쇼핑과 예술文化(문화),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나는 남과 다르고 싶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3. 4 P s
순서
최상의 고객서비스와 최고 가치의 상품,
VIP마케팅
AVENUEL은 서울 강북에 위치한
백화점에서 처음으로 도입
될 수 있는 쇼핑환경
Download : 에비뉴엘발표.ppt( 46 )
2. S T P
고객들을 특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초대해
상위 20%가 전체매출 80%를 차지
‘가든&갤러리’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백화점
1.선정이유
롯데 에비뉴엘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휴식처가
경험하게 하는 에비뉴엘은
4. 고 객 관 리
규모:영업면적 2,730평/지하1층-지상5
개점일:2005년 3월 25일
위치:중구 소공동 남대문로 2가 130번지
[경영학] 롯데 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1. 環境 분석
===
-파레토 법칙의 실현:
====
백화점에서 처음으로 도입 -파레토 법칙의 실현: 상위 20%가 전체매출 80%를 차지 -”나는 남과 다르고 싶다” ==== 개점일:2005년 3월 25일 위치:중구 소공동 남대문로 2가 130번지 규모:영업면적 2,730평/지하1층-지상5 === AVENUEL은 서울 강북에 위치한 ‘가든&갤러리’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백화점 고객들을 특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초대해 쇼핑과 예술문화,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게 하는 에비뉴엘은 최상의 고객서비스와 최고 가치의 상품,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휴식처가 될 수 있는 쇼핑환경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