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h.co.kr [경영학] 롯데 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 teach4 | teach.co.kr report

[경영학] 롯데 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 teach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ach4

[경영학] 롯데 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6:44

본문




Download : 에비뉴엘발표.ppt






에비뉴엘 롯데백화점 VIP 마케팅 경영



쇼핑과 예술文化(문화),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나는 남과 다르고 싶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에비뉴엘발표-2508_01.gif 에비뉴엘발표-2508_02_.gif 에비뉴엘발표-2508_03_.gif 에비뉴엘발표-2508_04_.gif 에비뉴엘발표-2508_05_.gif


설명
3. 4 P s
순서
최상의 고객서비스와 최고 가치의 상품,
VIP마케팅
AVENUEL은 서울 강북에 위치한

백화점에서 처음으로 도입
될 수 있는 쇼핑환경

Download : 에비뉴엘발표.ppt( 46 )



2. S T P
고객들을 특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초대해

상위 20%가 전체매출 80%를 차지

‘가든&갤러리’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백화점
1.선정이유
롯데 에비뉴엘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휴식처가



경험하게 하는 에비뉴엘은
4. 고 객 관 리
규모:영업면적 2,730평/지하1층-지상5

개점일:2005년 3월 25일
위치:중구 소공동 남대문로 2가 130번지

[경영학] 롯데 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1. 環境 분석

===
-파레토 법칙의 실현:

====
백화점에서 처음으로 도입 -파레토 법칙의 실현: 상위 20%가 전체매출 80%를 차지 -”나는 남과 다르고 싶다” ==== 개점일:2005년 3월 25일 위치:중구 소공동 남대문로 2가 130번지 규모:영업면적 2,730평/지하1층-지상5 === AVENUEL은 서울 강북에 위치한 ‘가든&갤러리’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백화점 고객들을 특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초대해 쇼핑과 예술문화,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게 하는 에비뉴엘은 최상의 고객서비스와 최고 가치의 상품,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휴식처가 될 수 있는 쇼핑환경
다.
전체 6,6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ch.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