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IKEA)의 기업introduction와 4Panalysis(분석) ,STPstrategy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7:21
본문
Download : 이케아(IKEA)의 기업소개와 4P분석,STP전략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pptx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4P%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0%8F%20%ED%95%9C%EA%B5%AD%EC%A7%84%EC%B6%9C%EC%8B%9C%20%EB%B3%B4%EC%99%84%ED%95%A0%EC%A0%90_pptx_01.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4P%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0%8F%20%ED%95%9C%EA%B5%AD%EC%A7%84%EC%B6%9C%EC%8B%9C%20%EB%B3%B4%EC%99%84%ED%95%A0%EC%A0%90_pptx_02.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4P%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0%8F%20%ED%95%9C%EA%B5%AD%EC%A7%84%EC%B6%9C%EC%8B%9C%20%EB%B3%B4%EC%99%84%ED%95%A0%EC%A0%90_pptx_03.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4P%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0%8F%20%ED%95%9C%EA%B5%AD%EC%A7%84%EC%B6%9C%EC%8B%9C%20%EB%B3%B4%EC%99%84%ED%95%A0%EC%A0%90_pptx_04.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4P%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0%8F%20%ED%95%9C%EA%B5%AD%EC%A7%84%EC%B6%9C%EC%8B%9C%20%EB%B3%B4%EC%99%84%ED%95%A0%EC%A0%90_pptx_05.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4P%EB%B6%84%EC%84%9D,STP%EC%A0%84%EB%9E%B5%20%EB%B0%8F%20%ED%95%9C%EA%B5%AD%EC%A7%84%EC%B6%9C%EC%8B%9C%20%EB%B3%B4%EC%99%84%ED%95%A0%EC%A0%90_pptx_06.gif)
Download : 이케아(IKEA)의 기업소개와 4P분석,STP전략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pptx( 81 )
이케아(IKEA)의 기업introduction와 4Panalysis(분석) ,STPstrategy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순서
이케아,IKEA,기업소개와,P,STP전략,한국진출시,보완할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이케아(IKEA)의 기업소개와 4P분석,STP전략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 이케아(IKEA)의 기업소개와 4P분석,STP전략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경영경제레포트 , 이케아 IKEA 기업소개와 P STP전략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_SLIDE_1_
성공적인 marketing 戰略
_SLIDE_2_
목 차
IKEA 기업 선정이유
IIKEA 기업의 4P戰略
IKEA 기업의 STP 戰略
IKEA 기업이 한국진출 시 보완할 점
IKEA 기업에 대한 토론주제
주 석
_SLIDE_3_
설립자와 연혁
잉그바르 캄프라드 (스웨덴)
1926. 03.30~
_SLIDE_4_
IKEA를 선정한 이유
_SLIDE_5_
4 Product
SPECIAL PRODUCT for only you
1.디자인
2.실용성
3.편리함
_SLIDE_6_
4 Price & 4 Place
Price
낮은 가격대 (조립)-운반비 감소-창고비용 감소-인건비 감소
Place
시내 외곽의 넓은 부지 선정으로 큰 물류센터로 구성
_SLIDE_7_
4 Promotion
쇼퍼 戰略
스토리 戰略
카탈로그 戰略
_SLIDE_8_
Segment T P...
_SLIDE_1_
성공적인 marketing 戰略
_SLIDE_2_
목 차
IKEA 기업 선정이유
IIKEA 기업의 4P戰略
IKEA 기업의 STP 戰略
IKEA 기업이 한국진출 시 보완할 점
IKEA 기업에 대한 토론주제
주 석
_SLIDE_3_
설립자와 연혁
잉그바르 캄프라드 (스웨덴)
1926. 03.30~
_SLIDE_4_
IKEA를 선정한 이유
_SLIDE_5_
4 Product
SPECIAL PRODUCT for only you
1.디자인
2.실용성
3.편리함
_SLIDE_6_
4 Price & 4 Place
Price
낮은 가격대 (조립)-운반비 감소-창고비용 감소-인건비 감소
Place
시내 외곽의 넓은 부지 선정으로 큰 물류센터로 구성
_SLIDE_7_
4 Promotion
쇼퍼 戰略
스토리 戰略
카탈로그 戰略
_SLIDE_8_
Segment T P
Segmentation
시장세분화의 기준 : 연령대
20대 ~ 30대
30대 ~ 40대
40대 ~ 50대
50대 ~ 60대
60대 이상
_SLIDE_9_
S Targeting P
Targeting
실용적이고 저렴한 가격의 친근한 제품을 원하는 서민층
가구에서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부부&젊은 층
_SLIDE_10_
S T Positioning
Positioning
확실한 컨셉
디자인
제작 과정
가격
체험하는 쇼핑
_SLIDE_11_
IKEA 기업의 보완할 점
낮은 가격 ≠ 구매율 상승- A/S 센터 전국 확충
생소한 디자인 - 한국적인 느낌의 디자인 개발
제품에 대한 저평가- 한국인에 맞춘 서비스 제공
_SLIDE_12_
IKEA 기업에 대한 토론주제
IKEA의 창고형 매장이 대기업과의 제휴 없이 판매스타일 고수하면서 성공할 수 있을까
IKEA의 품질과 가격적인 면의 우수함만으로 …(skip)
이케아(IKEA)의 기업introduction와 4Panalysis(분석) ,STPstrategy 및 한국진출시 보완할점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