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효과적인 CRM 전략의 실행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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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7 08:3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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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야마 토오루 “crm 고객관계관리 “, 대청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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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 theory(이론)과 사례(instance) / 이화직 / 한국능률협회
3. CRM 성과향상을 위한 포인트.......................................................23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죽은 CRM 다시 살리기 / 박성수 / 시대의창출판사
www.imctp.co.kr
순서
crmcolumn.sungilsys.co.kr
CRM,CRM전략,CRM성공전략
브라운 스탠리 “ 세계 최고기업들의 CRM전략”, 프라이스 워터하우
1. CRM의 기본strategy...........................................................................16
Ⅱ 理論(이론)적 배경................................................................................5
CRM.COM(인터넷(Internet)시대의고객관계경영) / 프레드릭 뉴웰 / 21세기북스
2. CRM의 과정..................................................................................18
참고문헌................................................................................32
2. 연구의 방법......................................................................................4
다.(각주있음) [이용대상]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각주있음)
www.thenanbiz.com
www.gocrm.net
죽은 CRM 살아있는 CRM/한언출판사/최정환,
e-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eCRM / 김재문 / 거름출판사
Ⅰ 서론...........................................................................................3
Ⅲ CRM의 구체적인 성공과 실패example(사례) ..............................................9
[reference(자료)범위]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각주있음) [참고reference(자료)] 디지털 시대의 CRM / PAUL GREENBERG / 정보文化(문화)사
1. 연구의 목적......................................................................................3
3. 성공적 CRM 구축을 위한 전제사항.................................................13





www.csjounal.or.kr - 2005년 10월5일자
2. CRM의 장 . 단점..............................................................................5
www.crm.co.kr
www.crmpark.com
설명
2. CRM의 실패example(사례) ............................................................................12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1. CRM의 definition .....................................................................................5
Ⅴ 요약 및 conclusion .............................................................................30
Ⅳ efficacy적인 CRMstrategy의 실행방안.................................................16
CRM.CO.KR / CRM ONLINE
[경영학과] <효과적인 CRM 전략의 실행방법>
1. CRM의 성공example(사례) ..............................................................................9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각주있음) [참고자료] 디지털 시대의 CRM / PAUL GREENBERG / 정보문화사 무라야마 토오루 “crm 고객관계관리 “, 대청출판사 브라운 스탠리 “ 세계 최고기업들의 CRM전략”, 프라이스 워터하우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죽은 CRM 살아있는 CRM/한언출판사/최정환, 죽은 CRM 다시 살리기 / 박성수 / 시대의창출판사 CRM의 이론과 사례 / 이화직 / 한국능률협회 CRM.CO.KR / CRM ONLINE CRM.COM(인터넷시대의고객관계경영) / 프레드릭 뉴웰 / 21세기북스 e-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eCRM / 김재문 / 거름출판사 www.crm.co.kr www.imctp.co.kr www.thenanbiz.com www.crmpark.com www.gocrm.net www.csjounal.or.kr - 2005년 10월5일자 crmcolumn.sungilsys.co.kr [자료범위]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각주있음) [이용대상]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