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식음료업장의 고객만족 강화方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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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8 01:3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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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식음료업장의 고객만족 강화方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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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식음료,식음료업장,외식산업,고객만족경영,경영경제,레포트
Ⅰ. 서론....................................................................................................3
1. 연구의 목적......................................................................................3
2. 연구의 방법......................................................................................5
Ⅱ. theory 적 배경......................................................................................6
1. 서비스의 개념(槪念)..................................................................................6
2. 인적서비스 품질의 중요성...............................................................6
3. 외식산업의 발전배경........................................................................8
4. 외식산업의 현재상황..............................................................................13
Ⅲ. 식음료업장의 drawback(걸점) 및 개선measure(방안) ...............................................15
1. 서비스의 drawback(걸점).............................................................................15
2. 서비스 개선measure(방안) .............................................................................16
Ⅳ. 고객만족 경영.................................................................................18
1. 고객만족 경영의 개념(槪念).....................................................................18
2. 고객만족의 기준..............................................................................19
3. 고객만족 경영의 중요성..................................................................20
Ⅴ. 요약 및 conclusion ...................................................................................23
참고한 문헌 .................................................................................................26
<호텔 식음료업장의 고객만족 강화measure(방안) >
목 차
Ⅰ. 서론....................................................................................................3
1. 연구의 목적......................................................................................3
2. 연구의 방법......................................................................................5
Ⅱ. theory 적 배경......................................................................................6
1. 서비스의 개념(槪念)..................................................................................6
2. 인적서비스 품질의 중요성...............................................................6
3. 외식산업의 발전배경........................................................................8
4. 외식산업의 현재상황..............................................................................13
Ⅲ. 식음료업장의 drawback(걸점) 및 개선measure(방안) ...............................................15
1. 서비스의 drawback(걸점).............................................................................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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