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그린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00:14
본문
Download : LG그룹 그린마케팅.ppt
*그린marketing 의 당위성
1. 고객이 그린 제품을 원하고 있다
2. 새로운 시장 개척이 가능하다.
3. 경쟁력에서 우위에 있을 수 있다
4. 회사이미지의 증진과 법적 제재를 미리 방지하기 위해서 이다.
* LG 그룹의 공익재단 현재상황
?*LG 상록재단
?첫째, 산림 생태계의 보호 및
자연자원의 효율적인 이용을 도모하여
자연과 인간이 조화를 이루는 풍요로운
環境을 …(To be continued )
LG그룹 그린마케팅 , LG그룹 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LG그룹 그린마케팅
다.
5. 기업의 영속성을 위해서 이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LG그룹,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LG그룹 그린마케팅
LG그룹 그린마케팅
순서






Download : LG그룹 그린마케팅.ppt( 72 )
‘LG 그룹 그린 marketing ’
<서론>
그린 marketing 定義(정의)
등장배경 및 당위성
LG 그룹 intro
* 그린marketing 이란..?
그린 marketing 이란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업이 環境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를 하고자 하는 marketing 활동을 의미한다.
LG 그룹은 1947년 창업 이후 우리나라 최초로 화학 산업과 전자 산업을 개척하는 등 국가 산업 및 경제 발전은 물론 국민 생활 culture의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그린 marketing (green marketing), 또는 環境 marketing 은 環境문제가 갈수록 심각해지는 오늘날 그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고 있다
기업은 제품이 생산되면서부터 최종 소비되어 폐기될 때까지의 모든 과정에 環境문제를 염두에 두고 改善(개선) 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그린marketing 의 등장 배경
기업이 環境에 대해 얼마나 사회에 기여하느냐, 또 제품이 가진 친環境성에 대해 따져 보는 영리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기업은 자사의 친 環境성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그린 marketing (Green Marketing)이 필수 조건으로 대두되고 있다
현대의 기업들은 기술격차가 줄어들고 제품의 질 또한 평준화되어 가고 있다 따라서 제품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회사나 그 브랜드의 이미지가 더욱 중요한 위치를 점하게 되었다.
1995년 1월, 1947년 부산에서 락희 화학 공업사로 출범한 지 48년 만에 ‘LG’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