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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광고모델과 제품 이미지의 일치성과 , 제품의 관여도에 따라서 어떤 유기적인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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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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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광고모델과 제품 이미지의 일치성과 제품의 관여도에 따라서 어떤 유기적인 관계

광고모델의 제품 이미지 일치성과 제품 관여도가 후발 브랜드 광고에 미치는 效果(효과) 【 목차 】 ■ 국문초록 제1장 서론 1 제1절 문제 제기와 연구 목적 1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구성 3ƒ. 연구의 범위 3„. 연구의 구성 4 제2장 이론(理論)적 배경 5 제1절 선발 브랜드와 후발 브랜드에 대한 이론(理論)적 고찰 5ƒ. 기존 연구에 나타난 선발 진입 브랜드의 우위점 5„. 후발 진입 브랜드 우위의 concept(개념) 9…. 후발 브랜드 선행 연구 10 제2절 광고모델의 效果(효과) 연구 13ƒ. 제품과 광고모델 일치도의 效果(효과) 연구 13ƒ) 미의 유형 일치(Beauty Match-Up)가설 13„) 제품과 모델 일치의 연구들 14„. 제품 관여도와 광고모델의 效果(효과) 연구 16ƒ) 관여도의 결정요인 16„) FCB Grid 모형 17…. 광고 모델 效果(효과) 배경 이론(理論) 22ƒ) 정교화 가능성 모델(Elaboration Likelihood Model) 22„) 수면效果(효과) 이론(理論)(Sleeper`s Effect Theory) 23 제3장 가설 설정 및 연구 방법 24 제1절 가설 설정 24 제2절 연구의 틀 26 제3절 용어의 조작적 정의(定義) 27ƒ. 독립변수 27ƒ) 선발 브랜드 27„) 후발 브랜드 28…) 관여도 28†) 제품과 광고모델의 일치성 29„. 종속변수 30ƒ) 광고에 대한 태도 30„) 구매의도 31 제4절 實驗 설계 및 절차 31ƒ. 實驗 대상 및 分析대상의 선정 32„. 實驗 자극물 32ƒ) 實驗 제품 선정 32„) 광고 모델의 선정 33…) 實驗 광고물 35…. 實驗 절차 36 제4장 연구 결과 37 제1절 변수의 신뢰도 검사 37 제2절 조작화 검증 37ƒ. 제품관여도 조작화 검증 37„. 제품과 광고모델 일치성 조작화 검증 38…. 모델의 매력성, 신뢰성 조작화 검증 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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